자살 기도 후 뇌사 판정을 받은 김성민이 5명에 모든것을 주고 떠났습니다.


서울성모병원은 김성민의 뇌사 판정이 내려진 26일 오후 1시 공식브리핑을 갖고 이같이 밝혔는데요. 김성민은 평소 장기 기증 의지를 밝혔으며 유가족의 동의 하에 장기 기증이 이뤄졌습니다.


김성민은 콩팥2개와 간, 각막2개 등 모두 5개를 장기이식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각각 기증이 되어 총 5명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성모병원 측은 장기 기증이 부적합한 심장, 폐, 소장을 제외한  콩팥 간장, 각막 등이 새로운 생명들에게 기증이 되어 숭고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유가족들은 김성민이 평소 장기기증의 뜻을 밝혀왔으며 의미있는 임종을 위해 모든 장기 기증을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브리핑에서 서울성모병원 장기이식센터장 양철우 교수와 직접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던 주치의인 응급의학과 임지용 교수가 참석을 했는데요.


이 둘에 따르면 김성민은 24일 오전 서초구 자택에서 자살을 기도, 목을 맨 채 발견이되었습니다. 이에 병원으로 이송되어 약 37분 동안 전문적 심폐소생술을 시행했으나 저산소성 뇌손상 진단을 받았습니다.



(탤런트 김성민 아내 김성민 아들 김성민 부인 이한나 김성민 사주 김성민 아내 이한나 김민희 이한나 치과의사 김성민 집안 김성민 결혼 김성민 부인 수애 김성민 마약 탤런트 김성민 김성민 재혼 이한나 치과의사 전남편 김성민 기상캐스터 김성민 탈북 김성민 홀하우스 김성민 의식 불명 이한나 김민희 홍상수 김성민 이한나 김성민 결혼 김성민 부인 김성민 아내)


이후 김성민은 뇌손상 회복을 위해 외과중환자실로 전실되어 저체온치료요법을 시행했으나 경과 호전이 없고 자발 호흡 및 뇌간반사 소실 등 뇌사 소견을 보여 25일 병원 장기이식센터에 신고되었습니다.


병원은 뇌사판정 위원을 소집한후 김성민의 상태와 뇌사 조사 결과를 면밀히 살핀 후 26일 오전 최종 뇌사를 판정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