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이세라 기상캐스터가 기상캐스터 일을 하면서 받는 오해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세라 기상캐스터는 30일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셔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기상캐스터란 지겁을 갖고자 하는 이들에게 조언을 했습니다. 



이세라 기상캐스터는 아카데미도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기상캐스터가 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무엇이 부족한지 그 부분을 보완해 나가는 것이다라고 직언을 했습니다.




(이세라 기상캐스터 페이스북 이세라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이세라 김도연 기상캐스터 신예지 기상캐스터 김혜선 기상캐스터 이승현 아나운서 장주희 기상캐스터 이창민 기상캐스터 kbs 기상캐스터 이세라 기상캐스터방송사고 이창민 기상캐스터 임성은 기상캐스터 신예지 기상캐스터 이현승 기상캐스터 이세라 움짤 이세라 몸매 김혜선 기상캐스터 이수진 기상캐스터 강아랑 기상캐스터 정지원 아나운서 정주희 기상캐스터 이세라 기상캐스터 골반 kbs 기상캐스터 이세라 정혜경 기상캐스터 기상캐스터 갤러리)



그리고 이어서 많은 분들이 기상캐스터의 외모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라며 외모가 아닌 날씨를 전하며 어떻게 멘트를 하는지 등에 포인트를 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