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만만에 출연 개그맨 김학래 아니 이제는 사업가 김학래가 자신의 사업 실패와 성공에 대한 사례와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김학래의 진지하면서 때론 개그맨 본연의 재미있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이야기에 집중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김학래는

"첫 사업은 피자집이었다. 엄청 잘 되었는데 프랜차이즈 피자 가게가 등장을 하면서 망했다"라며 첫 사업 실패를 언급했습니다. 이어 "그 이후에 고깃집을 크게 해서 돈을 왕창 벌어보려고 했지만, 이것도 3년 만에 쪽박을 찼다"라고 말하며 쓴 웃음을 보였습니다. 



김학래의 끝없는 사업 도전은 이어졌는데요. 김학래는 '라이브카페을 열었는데 여기에서는 큰 손해를 보지 않았다. 당시에 건물을 직접 지었는데 땅값이 올랐다. 또 제일 많이 벌 때는 일 년에 12억을 벌었다. 그런데 갑자기 라이브 카페가 유행되면서 경쟁자가 많아졌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홈쇼핑에서 의료용 의자 사업을 해 또 다시 실패의 씁쓸한 맛을 봤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차이나린찐 차이나 린찐 누룽지탕 차이나 린찐 칠리새우 차이나 린찐 탕수육 차이나 린찐 홈쇼핑 두정동 차이나린찐 김학래 차이나 린찐 여유만만 김학래 김학래중국집 매출 김학래 100억 린찐 차이나 린찐 김학래 중국집 위치 김학래중국집여의도 김학래 나이 김학래중국집주소 김학래 탕수육 올림픽공원 맛집 김학래 바람 김학래 슬픔의 심로)


김학래는 4번의 사업실패를 딛고서 현재는 중국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학래는 "처음에 24억 원을 대출받았다. 그런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국 음식에 대해 연구를 하다 보니 대박이 났다. 현재는 연 매출 100억 원"이라며 사업 성공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3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