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상모'라 불리는 맘편히장사하고픈상인모임 관계자 측은 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날 오전 6시10분께부터 리쌍 측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소유 건물에 세들어 있는 곱창집 '우장창창'에 용역을 동원한 강제집행을 시작,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맘상모는 임대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하는 건물주에 맞서 상가 세입자들이 결성한 단체 '우장창창'의 사장인 서윤수가 대표입니다. 



맘상모 측 관계자는 "현장은 용역들에 의해 폭력이 난무하는 등 아수라장이다. 용역 100여 명이 포크레인을 동원해 집행을 시도 중이며, 한 명이 실신해서 병원으로 이송되었다"라는 현장 상황을 알렸습니다.



(가로수길 우장창창 영등포 우장창창 우장창창 메뉴 우장창창오마이뉴스 우장창창대림역 우장창창 곱창 우장창창 주차 우장창창동두천 우장창창 보증금 목동 우장창창 리쌍 우장창창 사장님의 눈물 곱창집 신사동 우장창창 임학역 우장창창 우장창창 리쌍 리쌍 가게 신사동 리쌍 우장창창 곱창 가로수길 리쌍건물 리쌍 세입자 리쌍 곱창 가로수길 우장창창 신사동 우장창창 리쌍 건물 리쌍 건물주 리쌍 강제집행 리쌍 가게 리쌍 서윤수 황석정 건물 리쌍건물 88.45 리쌍 곱창집 리쌍 우장창창 리쌍건물상가 건물 리모델링 비용 건물 철거비용 연예인 건물 가격 건물주의당연한 건물주를제어하는 건물주의당연한욕심 리쌍건물 세입자 리쌍 건물 임차인 리쌍 임대 리쌍 곱창 건물주 리쌍 가로수길)


법원 집행관은 6시 40분께 현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리고 8시 5분에는 철거용역들이 정문으로 진입을 시도하며 이를 막는 맘상모 회원들과 몸싸움이 일기도 했습니다. 8시 15분 법원 집행관이 강제집행을 정지 명령했습니다.




하지만 맘상모 회원 들과 용역들응 오전 10시 까지도 대치 중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