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이 토니 스타크 뒤를 이을 새로운 아이언맨 주인공을 발표했는데요. 이제부터 세대교체가 이루어질것으로 보인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미국 영화전문지 '버라이어티'가 토니 스타크 대신 흑인 여성 캐릭터인 '리리 윌리엄스'가 새로운 아이언맨 캐릭터가 주인공이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마블 작가 브라이언 마이클 벤디스도 마블 코믹북에서 "'시빌워'가 진행중인데, '시빌워2'가 끝날 때쯤, 새로운 아이언맨 자리를 리리 윌리엄스가 차지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마블 코믹스 설정을 보면 이 흑인 여성은 15세의 나이에 MIT를 다니는 과학쪽의 천재 소녀입니다. 스스로 아이언맨을 제작하다가 토니 스타크의 눈에 들어 아이언맨이 됩니다.



(아이언맨 흑인여성 마블 리리 윌리엄스 마블 영화 마블 히어로 서열 마블 코믹스 마블 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 엑스맨 마블 로고 마블 영화 순서 마블 세계관 어벤져스 마블의 뜻 MARVEL 마블 개봉예정작 마블 히어로 마블 퓨처 파이트 레고마블슈퍼히어로즈스톱모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블랙 위도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마블 아이언맨 리리 윌리암스 마블 흑인 아이언맨 리리 윌리엄스라는)


현재까지 토니 스타크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마블과 추가 계약을 하지 않은 상태라고 하는데요. 천청부지로 치솓은 로다주의 몸값을 마블 측이 맞춰주기 어렵다는 내용의 소식이 들리기도 합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