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 A의 법무법인이 사임을 표명했습니다.


A의 변호를 맡았던 법무법인 현재 측은 24일

"저희 법무법인은 7월 23일자로 배우 이진욱 강간 고소 사건 대리인에서 사임했다"고 전했습니다.





손수호 변호사는 새로운 사실 관계의 발견, 수사 대응 방법에 대한 이견, 그로인한 신뢰 관계의 심각한 훼손이 주된 원인이다라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저희는 지난 일주일 동안 의뢰인을 신뢰하고 의뢰인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이제는 새로 선임될 변호사가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어 사임한 관계로 이번 사건에 대해 더이상 관여할 수 없다라고 했습니다.



(정태근 변호사 전상민 변호사 손정혜 변호사 양지민 변호사 정경석 변호사 정태근 이진욱 사건 손수호 이진욱 고소인 변호사 이진욱 변호사 법무법인 현재 양지민 이진욱 카톡 노영희변호사 손수호 변호사 학력 노영희 변호사 손수호 변호사 결혼 손수호 변호사고향 손수호 변호사 이세돌 손수호 이진욱 손수호 변호사 나이 법무법인 현재 노영희 변호사 남편 손수호 변호사 영화음악 손수호 변호사 로스쿨 이진욱 손정혜 변호사 양지민 변호사 김현정 손수호 변호사 김인현)


참고로 이진욱은 성폭행 혐의 피소 후 지난 17일 경찰을 통해 무고는 큰 죄라며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이진욱과 A는 최근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받았으며 이에 따른 결과는 이달 말께 나온다고 합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