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이 맥시 싱글 'wa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로 정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팬들사이에서는 이 노래가 써니힐의 해체 혹은 은퇴를 암시하는 '굿바이 송'이라는 의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팬들이 '집으로 가는 길'을 써니힐의 마지막 노래로 생각하는 이유는 먼저 가사에 있다라며 후렴구인 '집으로 가는 길, 너무 그리웠는데 나는 왜 자꾸만 뒤돌아 보는지 집으로 가는 길, 마음 약해지기 싫은데'라는 가사와 '조금은 긴 잠이 필요해', '충분히 나 수고했어 집으로' 등과 같은 가사들을 두고 팬들은 가요계를 떠나 일상으로 돌아가겠다라는 내용을 암시하는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도 써니힐 해체설의 우려를 키우고 있는데요. '집으로 가는 길'의 마지막 장면에서 써니힐의 멤버들은 집에 들어가기 전 뒤를 돌아 TV를 보며, 그 안에는 과거 자신들이 발표한 대표곡의 뮤직비디오가 흘러나옵니다.



(두근두근 써니힐 써니힐 해체설 써니힐 코타 몸매 써니힐 장현 써니힐 남자멤버 써니힐 코타 써니힐 두근두근 크레용팝 써니힐 맥심 김이나 써니힐 베짱이찬가 써니힐 미성 써니힐 주비 써니데이즈 수정 써니힐 굿바이 투 로맨스 피에스타 마마무 써니힐 미드나잇서커스 써니힐 나이 멜론 써니힐 집으로가는길 써니힐 오피스룩 써니힐 해체설)


하지만 멤버들은 결국 TV를 뒤로 한 채 집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뮤직비디오는 마무리 되며, 영상 말미에는 "다녀왔습니다"라는 인사가 나와 이 역시 해체를 암시하는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에 써니힐의 소속사 측은 해체설에 대해 "아직 결정된 바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