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금융노조 총파업에 들어갑니다. 은행권 총파업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은행원들의 파업 참여로 인해서 은행 고객들의 불편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금융노조는 23일 총파업을 예고했습니다. 이번에 하는 총파업에는 최소 3 ~ 4만명이나 참여할 것을 보인다고 하는데요. 파업으로 인한 피해와 불편은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돌아가는 것이라며 국민들은 강하게 비난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은행들은 파업 규모에 따라서 컨틴전시 플랜(예상치 못한 긴급한 사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서 사전에 만들어 놓는 위기 대응 계획)을 가동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대출 신청 등의 업무는 미리 처리해 둘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성과연봉제란 9월23일 총파업 금융노조 총파업 시간 923 총파업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금융노조 성과연봉제 금융노조 파업 금융노조 농협 금융노조총파업이유 철도산업노조 철도노조 23일 은행 파업 금융노조 기자회견 금융 파업 은행 총파업 외환은행 23일 파업 경남은행 파업 기업은행 파업 은행파업 이유 23일 은행 파업 기업은행 파업 농협 파업 성과연봉제 파업 농협은행 파업 은행 파업 장소 9월23일 총파업 은행파업 인터넷뱅킹 금융노조 총파업 국민은행 파업 23일 총파업 공공운수노조 총파업 은행 파업 새마을금고 신한은행 노조 금융권 총파업 은행파업 참여은행 은행 파업 ATM 공공운수 파업)


참고로 임종룡 금융위원장은 2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대책회의를 열어서 "파업 참여를 독려하는 은행의 성과평가 관행을 고쳐야 한다"라며 "파업 참여시 가점을 부여하는 것은 단협의 취지를 왜곡하는 것이다"라고 파업에 참여한 은행원들이 노사 화합에 기여한 것처럼 간주는 것은 은행 성과 평가 제도의 문제점이라 지적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