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한 명씩 공개를 하는 신개념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을 했습니다.


9월 초부터 서울 시내 주요버스 정류장을 중심으로 '이달의 소녀 - 희진'이라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대중들의 호기심을 건드렸던 프로젝트가 26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SNS를 통해서 '이달의 소녀 - 희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베일을 벗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속에서는 서울 시내 곳곳에 걸려있는 첫 번째 멤버 희진의 사진들이 스케치 형식으로 담겨 있는데요. 영상의 말미에는 사진 속 희진과 현실의 희진이 마주하는 모습이 마치 사진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특히 희진은 사진 속 화려한 모습과는 다르게 현재 재학 중인 고등학교의 실제 교복을 입고 등장을 하는데요. 상큼함과 풋풋함을 동시에 자아내며 더욱 기대를 높였습니다.





'이달의 소녀'는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에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매달 한 명의 새로운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개별 싱글을 발표하고 완전체가 결성되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신개념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입니다.



(걸그룹 이달의소녀 이달의소녀 희진)


'이달의 소녀' 첫 주자 희진은 오는 10월 초 자신의 첫 개별 싱글을 발표하며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