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가 9월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2016 MBC 라디오 신입 DJ 기자간담회에서 다리에 깁스를 한 모습으로 목발을 짚고 등장했습니다.



(mbc8시라디오 정유미 정유미 몸매 정유미 성형전 정유미 비키니 신세경 정유미 결혼 유인영 서현진 김유미 정준영 정유미 유아인 안소희 마동석 부산행 정유미 공승연 이초희 김고은 유아인 최태준 부산행 김지석 정유미 공유 정유미 나이 정유미 홍상수 영화배우 정유미 정유미 정준영 정유미 인스타그램 정유미 발 정유미 발가락)


정유미는 "다리 걱정 감사드린다. 본의 아니게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다리를 다치게 됐다. 이렇게 플래시가 터지니까 내가 굉장히 잘못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며 웃어보였습니다. 





이어 "처음에는 되게 많이 놀라기도 했고 함께하게 될 PD, 작가, 청취자 분들에게도 시작하는 마당에 뭔가 힘이 빠지지 않을까 그러한 걱정들을 했는데 오히려 라디오 초반에 몰두하하라는 의미인 것 같다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려고 한다. 스케줄 면에서도 전혀 지장이 없을 것 같다"라고 정유미 특유의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서 기자 간단회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웃음을 줬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