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이 27일 데뷔곡 '신고할꺼야'를 발표하면서 쇼케이스를 열었는데요. "아이돌 연습생이었다"는 설하윤은 장윤정의 '초혼'을 시작으로 데뷔곡 '신고할꺼야'를 불렀고, 춤과 랩 실력도 수준급이었습니다. 이어 설하윤은 "이젠 트로트의 매력에 빠졌다"라고 했습니다.





설하윤은 2015년 엠넷 '너목보' 조성모 편에 출연하여 '불멸의 연습생 S양'이란 이름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12이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연습생 생활을 거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너목보 방송 당시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설하윤은 "'너목보' 이후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 그러다가 지금 대표님을 만났고 트로트에 대한 얘기를 들었다. 특정 연령층에 국한된 음악이 아닌 모두에게 사랑받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다"라고 아이돌 연습생에서 과감하게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장윤정 설하윤 나이 신고할거야 트로트 너목보 너의목소리가보여 신고할꺼야 설하윤 설운도 tsm엔터테인먼트 너목보 설하윤 이규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설하윤 너목보 설하윤 불멸의 연습생 s양 너의 목소리가 보여 설하윤 동영상 설하윤 동영상 2호선 미친개 마마무 설하윤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설하윤 동영상 설하윤 연습생 너목보2 설하윤 동영상 설하윤 소속사 마마무 이규라 너의 목소리가 보여2 너목보 너의 목소리가 보여 다시보기 너목보2 설하윤)


'신고할꺼야'는 트로트 특유의 신나는 비트에 세미트로트입니다. 반복되는 '신고할꺼야' 가사는 한 번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