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신인 박진주가 복면가왕 우비소녀 후보로 강력하게 추정되고 있습니다.


박진주는 인기리에 방송이 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오간호사 역할로 산부인과 의사 역할 배해선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16일에 방송되었던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과자집' 이선빈을 꺽은 '우비소녀'가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자그마한 키에서 폭발적으로 뿜어져 나오는 가창력에다 '오나라'를 CD를 튼 듯하게 부르는 뛰어난 발성 때문에 방송 후에도 계속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네티즌 수사대는 '우비소녀'의 정체를 캐기 시작했는데요. 이런 우비소녀의 정체를 예상하게할 만한 연예인은 두 명이라고 추정을 했습니다.



복면가왕 우비소녀로 추정되는 박진주 과거 지하철에서 부르는 오나라 영상 보기



'리틀 이선희"로 불려서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은 벤이거나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박진주라는 것인데요.



(복면가왕 우비소녀 우비소녀 우비소녀 박진주 복면가왕 벤 박진주 노래 이상미 배해선 질투의 화신 간호사 이진성 복면가왕 우비소녀 박진주 복면가왕 갤러리 박진주 간호사 복면가왕 박진주 이선빈 복면가왕 암행어사 복면가왕 에펠탑 박진주 그날이후 박진주 인스타 써니 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 복면가왕 과자집 이선빈 복면가왕 우비소녀 벤 팅커벨 복면가왕 박진주 노래 복면가왕 우비소녀 오나라 복면가왕 우비소녀 누구 복면가왕 팝콘소녀 벤 판소리 가수 벤 노래 복면가왕 박진주 복면가왕 이지혜 복면가왕 다시보기 복면가왕 우비소녀 케이 복면가왕 우비소녀 김슬기)


특히 박진주의 미니홈피에서 2007년 서울예대 시절 지하철에서 '오나라'를 부르는 영상이 발견되면서 지금은 거의 박진주로 굳히는 상황입니다.


박진주는 당시 영상에서 처음에는 주변의 시선이 부담스러워 하기도 했지만 이내 곧 엄청난 발성과 성량으로 '오나라'를 열창해 시민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