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가 5년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31일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 가사1단독 심리로 정씨가 나훈아를 상대로 제기한 이혼 및 재산분할 소송 선고가 열렸습니다.


이날 재판부에서는 두 사람의  혼인 관계가 파탄에 이르렀으며 이는 쌍방 책임이라 설명하며 나훈아와 정씨가 이혼하라고 판결했습니다.





나훈아는 정씨에게 12억 1000만 원을 지급해야 하는데요. 나훈아의 저작권은 재산 분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로써 나훈아는 1973년, 1976년에 이어 세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정씨는 지난 2011년 8월 나훈아가 생활비를 주지 않고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하며 이혼 소송을 냈는데요. 하지만 나훈아가 이혼을 원하지 않아서 재판으로 이어졌습니다.



(나훈아 아내 정수경 사진 나훈아 재산 나훈아 이혼안하는이유 나훈아 자녀 나훈아 이혼소송 나훈아 정수경 정수경 나훈아 이혼소송 사유 나훈아 황기순부인 나훈아 근황 나훈아 재판 나훈아 이혼 판결 이혼소송 나훈아 소송 재판이혼 합의이혼 이혼 재산분할 나훈아 콘서트 나훈아 아들 나훈아 생활비 나훈아 이혼사유 나훈아 위자료)


그리고 2013년 대법원은 정씨의 이혼 소송을 기각하며 원고 패소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에 정씨는 2014년에 다시 이혼 소송을 제기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