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일간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다수의 영화 관계자들이 "김민희가 프랑스 칸 영화제 이후 손을 뗀 매니저와 다시 만나기 시작했다"라면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의 연예계 복귀를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김민희는 현재 개인 메일로 여러 영화의 시놉을 받아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영화 관계자들은 "여전히 김민희를 찾는 손이 많다. 최근작이 '아가씨'였고, 최고의 연기를 보여 더더욱 선호 1순위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김민희의 연예계 컴백에 관심이 기울어지는 이유로는 지난 6월 홍상수 감독과의 불륜설에 휩싸였었기 때문인데요. 불륜설이 확산이 되자 이어서 두 사람의 결별설도 불거졌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면서 불륜설, 결별설 등 모두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홍상수 김민희 비밀결혼 김민희 사주 김민희 나이 김민희 홍상수 결별 홍상수 부인 김민희 홍상수 나이 김민희 홍상수 임신 김민희 이정재 결별이유 김민희 조인성 결별 김민희 홍상수 나이차이 엄태웅 김민희 근황 홍상수 감독 김민희 홍상수 디스패치 박유천 홍상수 감독 부인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김민희 조인성)


불륜설이든 결별설이든 재능이 있는 배우의 컴백은 영화계에서는 환영할만한 일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 사회적인 범죄를 저지르지 않는 이상은 적당한 시기에 컴백은 배우 자신에게나 영화계에나 중요하다고 봅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