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의성의 시원한 사이다 깜짝 발언이 화제입니다.


20일 정우성 팬들의 '아수라' 단체 관람 현장에 사전 예고 없이 깜짝 방문을 했는데요. 여기에서 보여준 무대 인사가 인터넷에 동영상으로 돌면서 시원하다라는 사이다 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우성 이정재 절친 정우성 무릎팍도사 정우성 박근혜 정우성 한지민 열애 정우성 블랙리스트 정우성 실물 정우성 학력 정우성 블랙리스트 이유 정우성 탈모 정우성 이정재 의리 정우성 여자친구 연예계 블랙리스트 명단 정우성 이지아 정만식 남자 배우 정우성 김지원)


단체 관람 현장에 깜짝 방문해서 무대에 오른 정우성은 갑자기 "박근혜 앞으로 나와"라고 크게 소리를 쳤습니다. 이 발언은 자신의 영화 '아수라'에서 한도경이 자신을 개처럼 부려먹었던 안남시 시장 박성배(황정민 분)에게  "박성배 밖으로 나와"라는 대사를 "박근혜 앞으로 나와"라고 바꿔서 외친 것입니다. 



이렇게 외친 정우성을 영화관에 모인 팬들은 큰 환호와 호흥을 보내면서 박수를 쳤는데요. 이런 정우성의 소신있고 시원한 모습에 대한 박수를 보냈습니다.



20161120 정우성 팬 '아수라' 단체 관람 무대인사 중 깜짝 발언 "박근혜 앞으로 나와"



참고로 정우성은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블랙리스트에 관한 질문에 대해 "신경을 쓰지 마라. 하고 싶은 말은 하면서 사는게 제일 좋지 않냐.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살아야 한다"라는 소신 발언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