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다에서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출연을 해서 그동안 방송에서 말하지 않았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들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용감한 형제는 "몸에 자해 자국이 좀 많다. 자해 자국을 감추려고 문신을 했다"라면서 "자해를 감추려고 하다보니 문신이 늘어났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그는 "쳐다보는 거 자체가 그냥 싫었다. 볼 때마다 자꾸 옛날 생각이 나서 그런 것 같았다. 그래서 하나 둘 가리게 되었다"라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용감한 형제는 "과거에는 무섭게 보이려고만 했던 것 같다. 강해 보이고 싶었고, 누구도 날 무시 못하게 만들고 싶었고, 그것 때문에 그렇게 멍청한 짓을 했던 것 같다"라고 털어 놓았습니다.



(용감한 형제 재산 용감한 형제 생일 용감한 형제 집 강흑철 용감한 형제 조폭 브레이브 걸스 용감한 형제들 강동철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용감한 형제 저작권료 용감한 가족 용감한 형제 중랑구 집 용감한 형제 과거 효린 용감한 형제 히트곡 한성호 원펀치 용감한 형제 씨스타 용감한 기자들 나 혼자 산다 용감한형제 사람이 좋다 남진 사람이 좋다 노유정 사람이좋다 이창휘 사람이 좋다 임창정 사람이 좋다 황보 인생다큐 마이웨이 사람이 좋다 최유라 사람이 좋다 서정희 사람이 좋다 노유정 동영상 엄마가 뭐길래 사람이 좋다 아이비 사람이 좋다 노유정 다시보기 사람이 좋다 임상아 사람이 좋다 김한석 사람이 좋다 박진영)


과거를 잊고 새롭게 모든것을 출발한 용감한 형제는 이제 잘나가는 작곡가, 스타 작곡가 등등의 여러 수식어가 때라 다닙니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서 인재 양성에도 열심히 하면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