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이진호와 양세찬의 의뢰를 받아 강타의 몰래카메라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진호와 양세찬이 강타를 속이기 위해서 함께 이진호의 고향인 석포리를 찾게됩니다. 이진호의 아버지가 석포리의 이장에 당선되어 마을잔치가 열리는데요. 이 마을잔친에 강타가 초대되고 이상형인 '석포리 미녀'를 만난다는 설정입니다.


이게 몰카라는 사실을 전혀 눈치채지 못한 강타는 이 석포리 마을잔치에 어울려서 주저없이 노래를 부르면 흥을 돋우는 털털한 모습등이 모이며 마을사람들과 스스럼없이 친근하게 어울렸습니다.





이어 마을회관으로 옮겨서 음식을 먹는 와중에 드디어 '석포리 미녀' 신아라가 등장을 하며 본격적인 몰카 진행에 불을 당겼습니다. 그녀는 제작진이 판을 짠 미녀였습니다. 신아라는 석포리가 고향인 아나운서 준비생으로 '석포리 미녀'로 등장해서 강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어르신들 가운데 신아라가 등장을 하자 강타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신아라에게로 갔습니다. 



이진호와 안면이 있는 설정으로 이진호는 '석포리 미녀' 신아라의 동네 오빠였는데요. 자연스럽게 강타가 있는 자리에 합석을 하게 됩니다. 신아라는 남자친구가 없다는 말로 강타를 솔깃하게 만듭니다. 강타의 아재개그에도 웃어주면서 이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게 됩니다. 신아라는 집에서 가짜 누에주를 가져왔고 강타는 어르신들에게 먼저 대접하는 예의바른 모습까지 보였습니다.





신아라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전 이장이자 신아라의 아버지로 설정된 남성이 등장해서 잔치 자리를 깽판 놓게 됩니다. 이에 강타는 아버지가 깽판을 부렸다는 말 대신에 인사를 하고 돌아가셨다라고 말해주면서 신아라에게 하얀 거짓말을 하면서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어 다시 신아라의 아버지가 찾아와서 딸을 억지로 끌고가려는데요. 이때 강타가 아버지에게서 신아라를 지키는 보디가드 역할을 하면서 몰카 팀에게 놀라움을 줬습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강타 미스코리아 선 2016 미스코리아 선 석포리 미녀 2016년 미스코리아 선 2016 미스코리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강타 은밀하게 위대하게 미스코리아 2016년 미스코리아 미스코리아 아라 석포리 아라 미스코리아 미스코리아 신아라 김진솔 미스코리아 진 문다현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미스코리아 선 신아라 2016 미스코리아 선 신아라 김진솔 미스코리아 이영인 미스코리아 수영복사진 신애라 이채영 신지아 미스코리아 문다현 신현수 신은하 이영인 김아라 문다현 미스코리아 신아람 몸매 신아람 홍나실 신나라 2016 미스코리아 신아라 만화)


이렇게 몰카는 끝이 나고 이어서 석포리 미녀의 정체가 공개되었는데요. 석포리 미녀는 2016 미스코리아 선 출신의 신아라였습니다. 솔직히 석포리 미녀에 대한 마음이 어땠냐라는 질문에 강타는 좋았죠라며 웃어보였습니다. 95년생인 석포리 미녀 신아라와의 나이차를 알게 된 강타는 제가 98학번이다라면서 다소 실망하는 모습을 능청스럽게 보여서 웃음을 줬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