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된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세계 13대 마경에서 1위로 꼽힌 인도 반가라 마을에 대한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지역 중에서도 그 중 1위인 인도 반가라 마을은 인도 자이푸르시 북서쪽의 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곳은 커다란 성벽으로 둘러 싸여져 있으며, 이곳에는 현재 아무도 살고 있지 않은 폐허 도시라고 합니다.


인도 반가라 마을은 1720년 자이싱 2세가 이끌었던 아잡가르 사람들에 의해 무참히 침략을 당했고, 많은 마을 주민들이 무참하게 살해당하며 목숨을 잃은 슬픈 역사가 있는 곳입니다. 결국에는 아무도 살지 않는 폐허가 되어버린 인도 반가라 마을에는 찾는 사람이라고는 세계 13대 마경이라는 소식을 듣고 찾아온 관광객들 뿐입니다.





이 마을의 특이한 점은 일몰 이후에는 그 누구도 마을에 접근을 할 수가 없습니다. 실제로 마을에는 인도 정부 공식 표지판이 세워져 있는데요. 표지판에는 "일몰 이후부터 일출 전까지는 출입을 금지한다. 이를 어길 경우에는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다"라는 표지판이 걸려 있습니다. 



이러한 인도 정부의 규제에는 반가라 마을에서 벌어지는 기인한 현상들 때문이라고 합니다. 흐르는 소문에 의하면 늦은 밤 반가라 마을을 지나던 한 남자가 암흑 속에서 불이 켜진 채 음악이 흘러나오는 건물로 들어갔습니다. 그 남자의 주장에 따르면 놀랍게도 그 곳에서는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추는 유령들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후 그 남자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시름시름 앓다가 사망을 했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장소 세계 13대 마경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감옥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호수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사람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곳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귀신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장소 세계 마경 마경 13 신비한 서프라이즈마경 인도 자이푸르 반가라 자이푸르 반가라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690회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다시보기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예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헬렌켈러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1회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ufo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00회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고흐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유재석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마네킹)


이뿐 아니라 한 남성은 늦은 밤 반가라 마을에서 길을 잃고 헤매던 남자가 우물에 빠진 채 발견이 되었고, 병원으로 이송 중에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로 즉사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러한 소문이 돌면서 반가라 마을은 위험한 곳이라는 인식이 박혀지게 됩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 반가라 마을의 저주는 관광지 홍보를 위한 마케팅 수단일 뿐이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 정부의 출입 금지령은 야생동물로 인한 위험과 강도를 막기 위한 것이다라는 주장도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