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이 25일 박영수 특검팀에 체포되어 한 달 만에 출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특검 사무실 쪽을 향하며 "민주주의 특검이 아니다"라면서 강한 불만과 항의를 내보였습니다.


25일 오전 11시경 최순실은 호송차를 타고서 특검 사무실이 위치한 대치동에 도착을 했습니다.





차에서 내린 최순실은 엘리베이터를 향하는 길에서 걸어가면서 강하게 자신의 주장을 드러냈는데요. "여기는 더이상 민주주의 특검이 아닙니다"라고 소리쳤습니다.


이어서 그는 "어린 손자까지, 손자까지 멸망시키겠다고 그러고..."라면서 특검 조사에 대한 강한 불만을 주장했는데요. 이는 최순실 딸 정유라가 덴마크 사법당국에 구금되어서 아들을 돌볼 수 없게 된 것에 대한 불만으로 보인다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순실은 계속해서 "자유민주주의 특검이 아니다"라면서 "박근혜 대통령과 경제공동체임을 밝히라고 자백을 강요하고 있다"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최순실 학력 최순실 어머니 박근혜 고영태 최태민 박근혜 최순실 사진 장자연 최순실 고영태 관계 정유라 장시호 최순실 무당 박근혜 최순실 폭로 정윤회 최순실 사건 정리 최태민 조윤선 우병우 최순실 대역 경찰복 최순실 최순실 고향 차은택 이재용 김기춘 고영태 나이 반기문 최순실 딸 최서원 최순실 은지원)


그리고는 "너무 억울하다. 우리 애들까지, 다 어린 손자까지 이렇게 하는 것은..."이라고 취재진들에게 모두 들을수 있도록 큰소리 외쳤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