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박해진의 훈훈한 이야기가 SNS에서 화제를 불러오고 있네요. 박해진은 평소에도 기부와 후원, 봉사에 앞장서는 것에 유명한데요. 그가 이번에는 소방관들을 지원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소방관 달력을 공동 구매하고 기부금까지 전달한다는 훈훈한 소식에 직접 달력 구매 의사를 내보였고 팬들과 함께 뜻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박해진은 직접 소방관 달력 150개를 구매해서 인천에서 한창 진행되고 있는 JTBC 드라마 '맨투맨'의 출연자 정만식을 비롯한 동료 배우와 현장 스태프들에게 이 소방관 달력을 배포했습니다. 이런 모습에 동료 배우들과 현장 스태프들은 자연스럽게 박해진과 훈훈한 기운을 함께 했습니다. 



이번에 박해진과 팬들이 구매한 소방관 달력의 판매 수익금은 전국 소방관들의 트라우마 치료와 화상 치료, 그리고 장구류 지원에 쓰인다고 하니 더욱 그 의미가 깊습니다.





참고로 박해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맨투맨' 팀과 함께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영세가정 등과 같은 소외계층을 위해서 연탄 기부 및 배달 봉사에도 적극 나서며 이러한 선행으로 팀워크를 더욱 끈끈하게 만들었다는 칭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해진 노란리본 박해진 기부 박해진 봉사활동 박해진 세월호 박해진 봉사릴레이 박해진 선행)


박해진은 "요즘에 경기가 너무 어려워서 기부가 많이 끊겼다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면서 5천만 원 상당의 연탄과 2500만 원의 기부금도 함께 더해서 훈훈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