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첫방송이 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정원관의 시혼집이 공개 되었습니다. 딸바보 아내바보로 유명한 정원관은 2013년에 17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하였고, 3살배기 딸을 낳아서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살림하는 남자들2 첫 방송에서부터 정원관은 최근 이사한 신혼집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이 급습을 하기 시작하는데요. 홍록기, 김원준, 김태형, 윤정수가 집주인 허락도 없이 급습을 하면서 갑작스런 집들이가 펼쳐졌습니다. 



이렇게 갑작스러운 방문의 남편 친구들을 맏이한 정원관 17살 연하 아내는 별 상관을 안하는데 정원관은 아내의 눈치를 보느라 정신없었는데요. 이러한 남편과 남편 친구들이 불편해 하지 않게 음식도 준비하고 즐거워하면서 편한 자리로 만들었습니다.



(정원관 아내 나이 정원관 아내 소방차 정원관 정원관 다이어트 정원관 실제나이 정원관 결혼 정원관 호주 정원관 나이 라디오 스타 정원관 정원관 학력)


정원관 친구들의 짓궂은 과거 폭로와 수위 높은 농담에도 잘 받아치는 정원관 17세 연하 아내의 특급 내조가 돋보이는 집들이 였는데요. 정원관은 아내와 딸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본 한 동네 주민이 "3대가 한집에 사시네요"라고 말했다고 고백해 폭소케 하기도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